Sunday, July 24, 2016

공정 거래 online_services






+

공정 거래 집행 기준 : 상업위원회는 다음과 같은 집행 기준을 적용 손해의 정도, 행위 및 공익의 심각성. 더 많은주의를 찾기 :이 DVD가 제작 된 이후 변화의 수는 공정 거래법에되었습니다. 는 DVD에 언급 된 처벌이 더 이상 DVD에 포함되지 않은 2014 년 추가 규정은 도입 된 6 월부터 새로운 벌금에 대한 올바른 읽기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사실 시트 근거 표현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초대받지 않은 직접 판매. 구매 및 온라인 판매. 및 layby 판매. 소비자 권리의 개요는 우리의 아는 귀하의 권리 팩트 시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정 거래법 공정한 무역 개정 법 2013에 대한 변경 사항은 더 나은 우리가 살고있는 디지털 및 상업 세계를 반영, 뉴질랜드 및 호주 소비자 법 정렬, 뉴질랜드 소비자 법을 modernises. 공정 거래 법 팩트 시트 상업위원회는 더 나은 공정 거래 법에 따라 자신의 의무와 권리를 이해하고자하는 기업과 소비자에 대한 사실 자료를 게시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사실 시트 : 공정 거래 조언 및 쇼핑 불만과 거래의 보증을 마우스 오른쪽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앱이 소비자의 권리에 즉시 조언을 제공 계약 및이 무료 태즈 메이 니아 숍을 차 제품 안전 소비자 자원 구매 계약 호주 소비자 법 (ACL)를 사기. ShopRight 환불, 보증, 불량 상품과 레이 총격 사건을 포함하여 호주 소비자 법 (ACL)를 포함한다. ShopRight 또한 영수증의 사본을 가지고 그들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노크하지 않음 스티커는 스티커 모든 서비스 태즈 메이 니아 콘센트 또는 당신은 또한 노크하지 않음 스티커 (PDF, 50.6 KB)의 종이 사본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300 65 44 99에 CAFT를 사용하시면 무료로 제공됩니다 노크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분명히 당신의 집의 전면에 표시 스티커를 노크하지 않는다, 그리고 판매 사람이 당신의 문에 노크하는 경우, 당신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불평한다. 당신은 상인 (문서, 29.0 KB)뿐만 아니라 CAFT (문서, 36.5 KB)에 CAFT 샘플 편지에 쓰기로 상인 샘플 편지에 불평 할 수 있습니다. CAFT는 정보를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강제 조치를 시작합니다. 이 페이지는 법무부에 의해 생산되고있다. 질문 또는 사이트의 내용에 관한 의견이 GPO 박스에 우편으로 웹 마스터에게 825 호바트 (7001)를 연출 할 수있다, 또는 웹 마스터에게 이메일로이 페이지의 URL은 justice. tas. gov. au : consumer. tas. gov. au / 공정 무역이 페이지 14 번째 년 7 월 2015 년 마지막으로 바뀌 었습니다. 당신이 제공 한 정보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지배 고지 및 저작권 고지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사업 또는 상인의 문제를 해결할 수없는 경우 불만을 제기, 당신은 NSW 공정 거래에 불만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문제를 직접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면 이유는 불만을 제기 위해 당신은 공정 거래에 불만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불만을 제기하기 전에, 우리는 당신이 비즈니스 또는 공급 업체에 문제를 통해 얘기하려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을 안내하는 유용한 팁에 대한 문제 해결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온라인으로 다음과 같은 양식을 사용하여 불만을 제기 할 수있는 불만 접수 방법 : 이메일 주소를 제공 한 경우 응답 시간, 파일 번호는 24 시간 이내에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당신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는 공정 거래 센터 책임자는 14 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우선 다음에 무슨 일이 불만이 있는지 공정 거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올바른 조직하기 위해 평가된다. 불만이 다른 곳에서 처리해야하는 경우 우리는 당신에게 연락하고 적절한 조직을 참조하십시오. 공정 거래에 의해 처리되는 문제를 위해, 우리는 상호 수용 가능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시도하는 분쟁에 관련된 각 당사자가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30 일 이내에 불만의 대부분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불만이 복잡하거나 당사자가 협조하지 않는 경우가 더 오래 걸릴 수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불만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으면 우리는 양 당사자가 상호 합의에 도달 할 수 있도록 할 수없는 경우 어떻게됩니까, 우리는 도움을 수있는 다른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재판소, 다른 정부 부처 또는 독립적 인 법률 자문을 포함 할 수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