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1, 2016

이진 옵션 what_is_the_catch






+

난 손실에 직면 와서 브로커를 전환하려고 모든 상인으로 내가 거래 시작했을 때 내가 년 전, 이진 옵션에 교수형에 처해있어 지난 15 일로 모든 월 2014 년 201 게시물 하이 가입 이진 옵션 상업 회원과 함께 캐치는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을 시도했다, 그러나 그 시간에 나는 의심의 여지에 대한 이진 가지고 큰 스위스 브로커가 라이브 이진 시작 지금 같은데요? 를 유지하지만 난 내 외환 거래에 바쁜 나처럼 난 그냥 그들을 유지, 그러나 검정에서 하루에 많은 브로커 내가 또한 호주 브로커, 중지로 나를 응시 다시 진 수정 것 기대와 달러의 일부 KS를 잃고 나에게 물었다, 단순히 내가 네 대답과 스위스 브로커 데모 시작, 모든 괜찮이 브로커가 서로 다릅니다 갔다 브로커. 다음 사항입니다. 그들의 가격 피드가 외환 플랫폼 공급과 동일 하나, 심지어 모든 만료 시간에 대한 약간의 변화 (2) 90 % 지급이 없다. 이 여전히 난 아직 회사에 관련되지 않는 경우 판매 상담하지, 내 질문입니다. 내 지식 이진 옵션 거래에서 우리가 이기면 다음은 브로커에 의해 유지, 간 은행에 전달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브로커 승리를 느슨하게하면 내가 매일 경력을 유지하고있는 경우이 브로커가 내 계정을 차단, 느슨한 중개 또는 이진 거래는 어떤 것을 어떤 방법이 어떻게 시장에 진입. 그것은 내가 이기면 유로는 달러에 대해 상승 할 것으로 1 달러 내기를 배치하고 같은 방정식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입력하면 내가 1.90 달러를 얻을. 내가 다음 느슨한 경우 1 달러가 손실됩니다. 브로커가 시장 내 1 달러를주고 이익 또는 나는이 문제를 인터넷 검색을 지난 2 일이 같은 이야기를 알고 반환 해달라고 뭔가 다른 것 특정 시간에, 하나는 다른 생각을 가지고와 나는 적극적 년 정도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지만, 지금은 완전히 정지, 그래서 당신에 응답 할 자격입니다. 당신은 브로커 승리를 잃고, 브로커가 손실 승리. 결정하는 사​​람이 승리 또는 손실 (심판) 브로커입니다. 이 바이너리 옵션 산업의 한판 승부 모든 브로커가 제어된다. 당신은 지적인 사람이다. 난 당신이 무슨 뜻인지 알고 확신합니다. 돈 t는 당신이 이길 경우 상금을 지불 하늘에서 온 케이. 그래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외환 거래를보다 쉽게​​인지에 관해서는, 당신에게 나의 질문은 - 쉽게 정확하게를 예측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한 것처럼 네 선생님, 모두 내가 당신에게서 문장을 바꿔, 바이너리가 외환 것보다 쉽습니다 느낌 - 약간의 수학와 확률로 키 쉬운 일 이잖아과 비율은 58 %에서 해제 될 수있다.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입 2011년 10월 상태 : 내가 293 게시물이 할 일들을 피처럼 t 무역을 돈과 이진 옵션을 제안 브로커을 피하십시오. 이진 옵션은 redflag 있습니다. 189 이익은 그들이 미친 이진 옵션 브로커 내부 그들이 만드는 결정과 리스크 관리의 계산에 따라 서로 다른 지불금을 제공 이진 옵션 캐치이야 무엇. 브로커는 실제로 플랫폼에 따라 다르게 지급을 제시한다. 다른 사람들이 180로 제시하면서 일부는, 예를 들어 80 지불금을 참조하십시오. 모두 의미에서 정확하지만, 동일한 결과를 갖는다. 당신이 무역에 100을 넣고 상단에 나올 경우 180 다시, 또는 다시 오히려 초기 투자 (100) 플러스 80 이익을 얻을. 실제 지급은 180 동안 그래서, 이익은 80이었다. 어디이 이진 옵션을 시작할 때 물어 가장 중요한 질문은 아마도에서 내가 올 이기면 이익 돈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t 앞으로 투자를 통과 오히려 사내에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무역을 입력하고 그것을 잃을 경우에 따라서, 브로커는 돈을 유지하고 이익으로 본다. 당신이 이길 경우, 브로커는 당신의 이익을 지불한다. 그들은 그것이 맹목적으로 50 성공률 무역 T t 충전 수수료를 돈다면 어떻게 브로커가 돈을 벌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80에서 1000을 거래하는 경우 현재 잔액은 예를 들어, 그래서 100으로 나눈 거래 볼륨 회 지급하여 성공률을 곱한 것입니다 : 그래서, 그래서 수학 연주의 비트를하고 간단한 공식을 고안 성공률 85의 지급에, 당신은 1480있을 것입니다 :이 공식을 사용하여, 그래서, 각각의 지불금 속도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D : 필요 성공 비율은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교육 거래 형식은 이진 옵션을 신뢰할 수 : 18. 2016. 나는 웹 세미나의 형식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의 첫 번째 웹 세미나는 기본 교육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선택한 소프트웨어의 기본적인 사용을 통해 이동, 그리고 거래 시간 및 차트의 사용, 그리고 사용하는 쌍의 경우 거래하는 때 거래하는하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수요일의 두 번째 웹 세미나는 조금 더 고급 될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 차트 봉우리와 와서 다른 변수 보면 재생합니다. 무기한 이전 웹 세미나 참석자에게 열려 목요일에 세 번째 웹 세미나. 저와 함께 라이브 무역 세션 될 것입니다. 난 당신이 잘 바랍니다. 무역 안전 나중에에게 나중에 보자 잡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