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23, 2016

갭 트레이딩 전략 외환






+

외환 갭 전략 외환 갭 전략의 오픈 가격. 갭 자체가 가장 유동성 수준에서 월요일에 열어 은행 간 외환 시장은 주말 동안 기본 뉴스에 반응 계속 있다는 사실에 그 기원을합니다. 제공된 전략 갭 추측 과잉 변동의 결과이다 전제로, 반대 방향으로 따라서 위치 아마도 몇 일 후에 유익하게한다. 명확한 규칙과 일반​​ 무역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니 정지 손실 사냥하거나 조기 안타. 통계적으로 이익을 입증. 당신은 일주일의 시작 부분에 위치를 열고 바로 종료하기 전에 종료해야합니다. 어떻게 변동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통화 쌍을 선택 무역. 내 시험 중에 가장 좋은 결과를 켰을 때, 나는 GBP / JPY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다른 JPY 기반 쌍도 작동합니다. 그런데, 동시에 모든 주요 통화 쌍에 사용하기 좋은 전략이야. 틈이있는 경우 새로운 일주일이 시작이 볼 때. 간극이 상기 한 쌍의 적어도 5 배의 평균 확산되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t 실제 신호로 간주 될 수있다. 월요일의 (또는 이른 토요일이 오세아니아 또는 동부 아시아에서 거래하는 경우)이 갭이 음 닫고 경우는 긴 위치를 열어야합니다. 월요일의 가까이하면 격차는 긍정적이고 당신은 짧은 위치를 열어야합니다. 돈 t)는이 전략에 좋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주간 무역 세션이 끝나기 전에 (예를 들어 끝나기 전에 5 분) 당신은 위치를 닫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나쁜 GBP / JPY 쌍을 볼 수 있습니다. 경고 모든 책임은이 전략을 사용합니다. EarnForex 먼저 데모에 그것을 테스트하지 않고 실제 계정에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다 있습니다. 토론 : 당신은 당신은 항상 거래 시스템 및 전략 포럼에서 동료와 함께 외환 상인 외환 갭 전략을 토론 할 수 있습니다이 전략에 관한 제안이나 질문이 있습니까. 돈 t 예상치 못한 충격이 금융 시장에 올 때, 차트에 가격 행동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이 희귀 외환 기술 신호 이동 눈치 채지 못하는하자. 당신이 갭의 유형을 식별하고 간격이 일어난 위치를 간격을 기반으로 무역을 개발하기 시작하면 그 자체의 간격은, 그러나, 중립이다. 여기에 적용 할 수있는 콘텐츠의 내역 : 갭 심리학 간격이 가격 간격의 3 종류 간격 그들은 간단히 말해 일어날 이유는 FX에서 드문 이유는 미국 달러에 현재 간격을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을 실현하는 이유는, 갭이 발생하면 가격을 소요 바는 멀리 앞 줄에서 열리고 어떤 거래는 개폐 마지막 바, 현재 바 사이에서 일어났다 없음을 보여주는 개폐 사이의 공간을 보여줍니다. 외환 알아보기 : 중요한 이벤트가 거래되는 기본 시장을 변경 일어날 때 FX와 같은 매우 액체 시장에서 주요 시장 소식에 따라 주의 열기에 주요 갭을, 당신은 가능성 만 주말에 열린 틈을 볼 수 있습니다. 갭 뒤에 심리학은 무역을 고려하여 기술적 발생 가치가 할 수있는 일이다. 미국 달러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두 가지 이벤트를 걱정하고, 즉 미국 달러 국채에 돈을 쌓아 두는를보고 사람들이 있었다 주말에 일어났다. 첫 번째는 시리아의 거래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외국의 분쟁에 미국이 걸릴 수 두려워하는 체결 된 것이 었습니다. 두 번째와보기의 금융 시장의 관점에서 더 중요한 것은 그 가능성이 더 강한 달러 초과 근무를 가져올 것 선미 매의 의미를 보였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 의장 자리, 래리 서머스의 선두 주자가 자신의 이름이 실행에두고 철수한다는 것입니다 훨씬 덜 공격적인 힘으로 다시 달러를 데려이었다 후보. 이전 주했다 가까이 시장을 가져온 기본 정서는 근본적으로 개방 시장에 이동하기 때문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이제 당신이 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를 이해, 분석을 차트 분석에서 발생하고 미국 달러에서 최근의 차이에 따라 현재의 무역 기회를보고 간격의 3 대 유형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 액션 간격의 3 종류는 갭의 가장 흥미로운 유형은 과감한 격차로 알려져있다. 과감한 차이는 가격 지원 또는 천장의 키 수준에서 일어난다. 과감한 차이의 중요성은 모두가 일정 수준에서 가격을 다시 들고 분명 현재의 추세가 가능성이 다시 약간의 압력으로 재개 할 수있는 방법으로 무역에서 돌진 한 것입니다. 과감한 격차는 앞으로 상당한 시간에 대한 가격 행동의 가능성이 경로를 변경할 수있는 지각 변동과 유사하다. 외환 알아보기 : 연속 갭은 단순히 이전의 추세를 확인해야합니다 이전 바이어스를 다음 간격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차이는 단순히 연속 격차로 알려져 종종 추세선과 함께 볼 수있다. 당신은 추세의 방향으로 거래를 잡고 당신이 추세 가능성이 확인되는대로 정지를 체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호의에 갭 무역에있는의 유리한 위치에 자신을 발견하고에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을 다시하는 경우 자신의 대량 이주가 격차를 야기로 무역의 다른 측면은 힘의 가능성이 적습니다. 모두가 지친 것 갭의 마지막 유형의 고갈 간격이다. 시장이 직선으로 포물선 또는 거래하고 트렌드 추종자의 마지막이 무역을 체결 할 때 피로 격차가 종종 발생합니다. 당신이 무역에 가격을 입력 더 많은 사람들이 없을 때 당연히, 자주 떨어질 빠른 가을 트렌드 가능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갈들은 갭 이전에 언급 한 유형을 따를 수 있고, 그래프 턴 큰 엔트리 확인로서 사용될 수있다. 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미국 달러에 현재 간격을 거래 할 수있는 방법, 월요일에 개발 격차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위에 정지를 배치 그 정보를 사용하여 지원의 중단이 가격 천장에 가격이 바닥을 변환 할 수 있음을 자주 볼 것이다 저항 포인트는 추세에 입력하는 동안. 미국 달러 이탈 갭 항목에 무역 기회 구입하기 : 외환 알아 10,580 중지에 오늘의 낮음의 휴식에 판매 : 10660 이탈 격차가 수정 구슬 아니다 (금의 가까운 분리형 갭으로 인해 다시 테스트 할 가능성이있다)하지만, 오히려 당신에게 감정의 급격한 변화를 보여줍니다. 상인으로, 우리는 미국 달러 지원을 통해 침입에 대한 무역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감정의 변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가장자리 그러나 결코 확실한 거래 식별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역 아이디어를 개발 그러나 정지는 항상 중요하다. --- 타일러 고함, 타일러의 전자 메일 배포 목록에 추가하려면 거래 강사에 의해 작성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기 피보나치 무역 도구 등록에 익숙 지금 DailyFX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동향 외환 뉴스와 기술적 분석을 제공하여 외환 학습을 시작합니다. FXCM에서 무료로 연습 계정과 거래 차트 외환 거래를 알아보세요. 갭 무역 갭 거래는 이미 오랫동안 존재한다. 외환를 들어, 그것은 단지 금요일 가까운 따라서 개방 일요일 매우 적은 무역에서 신호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나는 EA와 함께 올라와있다. 아주 간단한 하나. 나는 개선이 선명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Pls는 함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매일 TF 25/12/2009이 코드의 일부 개정으로 EA를 테스트합니다. 23/02/2011은 2263 다운로드 2 월 23 일 업로드 스레드 기여 간격 Trader. mq4 6킬로바이트에서의 입력에 따라 EA를 재 설계 오전 12시 10분 가입 2009년 7월 상태 : 202 게시물 간격 거래는 이미 오랜 시간 동안 존재 회원. 외환를 들어, 그것은 단지 금요일 가까운 따라서 개방 일요일 매우 적은 무역에서 신호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나는 EA와 함께 올라와있다. 아주 간단한 하나. 나는 개선이 선명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Pls는 함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 프레임 H1 안녕하세요 Doshur으로 EA를 테스트, 당신의 갭 무역 로봇을 다운로드 한 적이과 데모 것이다. 나는 갭 거래 다양한 SL TP 수준을 테스트하는 가장 낮은 삭감의 가장 cmbination과 가장 높은 이익 (성배 어를) 찾을 수있는 전략의 방법을 찾는에 관심이 있어요 - 당신은 내가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또한하고자하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있는 방법을 알고 나를 다시 내 자신의 전략을 가입 2009년 7월 상태를 테스트 할 수 : 회원 202 게시물 안녕하세요 Doshur을, 당신의 갭 무역 로봇을 다운로드 한 적이과 데모 것이다. 나는 갭 거래 다양한 SL TP 수준을 테스트하는 가장 낮은 삭감의 가장 cmbination과 가장 높은 이익 (성배 어를) 찾을 수있는 전략의 방법을 찾는에 관심이 있어요 - 당신은 내가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또한하고자하는 프로그램을 찾을 수있는 방법을 알고 나를 다시 내 자신의 전략 안녕 Doshur을 테스트하자, 아무리 매개 변수를 변경하는 방법 (무엇에 비해 너무 작)의 간격이 너무 작았 말해 유지 나는 당신의 V4를 테스트하지 않지만이 화면에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데이터를했다, 아직 아무런 동작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쩌면 내가 전략 테스트에 대한 귀하의 EA를 사용하고 수동 거래에 넣고 싶어 금요일 또는 일요일 PS를 인식하지 않습니다. 가입 2009년 7월 상태 : 회원 173 내가이 실제로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 게시물 그러나 사람이 개념 수동 EA를 생성에 신선한 좀 걸릴 수 있습니다. EA는 항목과 보수적 종료 상태 것이다. 난 내 의견으로는 단지 잘못 자동 거래를 견딜 수, 혹은 그 의견은 모든 과대 광고 로봇 공급 업체 인 화상에서 내 머리에 책망하고있다. 내가 모든 상업 EA를 사용하면 내가 다음 주에 의해 brazilianare 것입니다. 가입 2007년 11월 상태 : 시도 수동 모드 다시 2156 게시물 외환에 틈이 없습니다, 갭 거래는 신화입니다. 차트에 표시하는 유일한 차이는 브로커 관련하여 데이터의 차이입니다. 자기 인식 오전 11시 35분 7/17/16 스카이 넷 보낸 올해 반환 : 0.0 가입 2009년 7월 상태 : 회원 173 게시물 흠 미안 해요 종료 못해 빨리 문. 나는 다음 주에 의해 brazilianare 될 모든 상업 EA를 사용하는 경우에 상관없이 난에 눌러되지 않습니다. 가입 2007년 7월 상태 : 게시물 흠 미안 내가 그 신속하​​게 문을 닫고 못해 회원 202 : 26 Y / O를 투자 / 상인 / 프로그래머 5012 검색 결과가 2009년 7월 상태 가입 주말 갭을 포함하는 것을 의미합니까. 갭 판매, 최대 때 나는 GBPUSD을 거래 한에 상관없이 내가 키를 누릅니다 없습니다. 1,298 게시물 간격 거래는 이미 오랜 시간 동안 존재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다음 X : 십일에게 2009 여부에 합류했다. 외환를 들어, 그것은 단지 금요일 가까운 따라서 개방 일요일 매우 적은 무역에서 신호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나는 EA와 함께 올라와있다. 아주 간단한 하나. 나는 개선이 선명 항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Pls는 함께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2009년 7월 상태 가입이 글의 갭 트레이딩 전략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찾을 경우 새로운 상인 또는 새로운 간격 상인에 대한 더 좋을 것 같아 시간 프레임 H1 망가와 EA를 테스트 : 회원 173 게시물 그래 Blott 금 경감을 위해 내가 너무 이동 주말 틈을보고 얼마나 자주는 격차를 다시 온다. 정말 시장이 격차를 거부하는 빈도 미친, 매우 짧은 시간에 그들을 닫습니다. 내가이 무역의 유일한 문제는 설정 내가 어디 5am에 온다 즉, 그리고 차트에 초점을 너무 열심히하는 월요일 아침에이 시간에 침대에서 내 피곤 밖으로 드래그. 따라서이 스레드에서 범프, 난 내 PJ s의 50 또는 잠재적으로 더 주사위와 월요일 아침에 일어나 싶어요. 그래서 자동 EA는 많은 부담이 포즈 doent 경우, 미래에 고려할 수 지역 사회를 만드는 뭔가를해야만 빨리 감기의 EA 수 있습니다. 나는 다음 주에 의해 brazilianare 될 모든 상업 EA를 사용하지만 만약 메리 크리스마스 Y는 모든 차트에서 약간의 휴식을 얻을. 네, 심지어 주말부터. 만 브로커로 인해 발생합니다. 외환는 24을 거래하고 대부분의 브로커는 24/5 열려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t이 폐쇄 된 hasn 2008년 10월 5일 (EURJPY)에서 발생한 그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항상 재미를 발견했다.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합니다. 자기 인식 오전 11시 35분 7/17/16 스카이 넷이 년 반환 이후 : 0.0 가입 2009년 7월 상태 : 회원 173 게시물 네, 심지어 주말부터. 만 브로커로 인해 발생합니다. 외환는 24을 거래하고 대부분의 브로커는 24/5 열려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t이 폐쇄 된 hasn 2008년 10월 5일 (EURJPY)에서 발생한 그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항상 재미를 발견했다. 얼마나 나는 내가 배운 사실이 스레드 중 24 시간 열려 잘 기다려야한다. 하지만 주말이 여전히 상인의 작은 수영장에서 거래되는 경우에 상관없이, 그것은 여전히​​ 나를 상인의 모든 나머지는 월요일 아침에, 자신의 역에 도착하면, 그것은 여전히​​ 약간의 차이에요 생각, 그래서 상인의 큰 볼륨 잎 및 국회 의사당은 일주일의 끝에서 희석 일부를 거래하는 경우에도, 나에게 그 사실 차이를 말할 것 거래되고. 난 여전히이 주제에 약간의 관심을 가지고있다. 전혀 anyones에 의견을 할인하지, 난 그냥 내가 그것을 해제하기 전에 생각이 열차의 모든 길을 조사하기 위해 선택합니다. 내가 모든 상업 EA를 사용하면 내가 다음 주에 의해 brazilianare 것입니다. 잘 난 사실이 스레드에서 7 분의 24을 열고있다 배웠다. 하지만 주말이 여전히 상인의 작은 수영장에서 거래되는 경우에 상관없이, 그것은 여전히​​ 나를 상인의 모든 나머지는 월요일 아침에, 자신의 역에 도착하면, 그것은 여전히​​ 약간의 차이에요 생각, 그래서 상인의 큰 볼륨 잎 및 국회 의사당은 일주일의 끝에서 희석 일부를 거래하는 경우에도, 나에게 그 사실 차이를 말할 것 거래되고. 난 여전히이 주제에 약간의 관심을 가지고있다. 전혀 anyones에 의견을 할인하지, 난 그냥이 열차의 모든 길을 조사하기 위해 선택합니다. GAP 거래는 믿거 나 말거나 magnumfreak 여부를 매우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시장이든, 브로커 또는 무엇이든은 이유는 내가 t 치료를 돈 수 있습니다. 갭은 (70 핍에 때로는 작은 틈새 때로는 큰 차이까지) 모든 통화 쌍에 매주 일요일 저녁이있다. 3069 게시물 보이지 않는 나뿐만 아니라 무역 격차를 좋아 Illegitimi 비 카보 런덤 : 맹목적으로 다음 다른 사람은 2 월에게 2009 여부를 가입 장님 할 것입니다. 나는 많은 변수가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 불구하고 EA를 만들기위한있다. 예를 1 시간이 지난 올해도 거의 전체 주 1 작성합니다. 하나의 좋은 예는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사람은 역 할에 올랐다. 즉시 다음 채워 다시 북쪽으로 갔다. 내 말과 함께 밖으로 우리가 여기 내 마지막 게시물에 대해 생각했다 (그는과 외환 시장을 논의하기위한 좋은 S) 동안 3069 게시물 보이지 않는 Illegitimi 비 카보 런덤 : 첨부 이미지 Illegitimi 비 카보 런덤 가입 2009년 2월 상태 (클릭). 간극이 형성 한 후 즉, 일반적으로는 되돌아와 채우기 위해 S / R로 실행합니다. 그것은 그래서 EA이 힘든 것 잡으려고 추세선, 피벗 등의 수. 물론 적은에서 EA는 아이의 인식이었다. 죄송합니다 t 저항 나오지 않았어. 나는 그들의 주사위를위한 작업 간격을 사랑 해요. 그들이 형성 할 때 나는 종종로 실행하는 문제는 다른 뭔가 바쁜되지 않습니다. coult 기간의 차이를 확인하고 바로 위치를 열고 난 그냥 EA에 대해 얘기했다 회원 173 게시물 및 이익 목표는 이전에 가까운 5 정도의 주사위를 말하는 제공 : Illegitimi 비 카보 런덤은 2009년 7월 상태에 합류했다. 확인 확인이 무역은 일주일에 한 번 제공하지만 잠재적 인 쌍은이 방법입니다 수 있습니다. 모든 쌍은 당신이 거래를 선택합니다. 이 이미지는 여전히 잘 됐군이이 설정을 위해 침대 밖으로 내 엉덩이를 드래그하고 좋은 기회를 줄 것이다 그는 가까운 이전 가까이 오는 경우에도 40 주사위를 전달했다. 내가 모든 상업 EA를 사용하면 내가 다음 주에 의해 brazilianare 것입니다. 가입 2009년 5월 상태 : 회원 83 게시물 그래서 우리는 스마트 2009 7월 가입 확인하기 위해 EA에 입력에 더 많은 논리를 생각해야합니다 상태 : 회원 202 게시물 안녕 모두, 당신의 축제는 스트레스없는 있었다 희망 당신은 아직도 말하기 다시 당신의 가까운 n은 사람이 갭 거래로 점프하기 전에, 나는 그들이이 방법을 철저하게 연구 제안하고 다음과 같이 데이터를 얻을 소중한 : - 당신이 가서주의하는 관심으로까지 거슬러 들어, 매일 GBPUSD 차트에서 매주 월요일 줄에 세로 선을 그릴하는 방법 격차가 금요일 가까이에서 이동합니다. 그 차이는 아래로 갭 업, 판매하는 척하는 경우, 구입하는 척합니다. 때로는 격차는 1 개 또는 2 개의 주사위이고, 당신은 M15 차트보기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십자선의 도구 막대가 열릴 때 당신이 밖으로 정지 확산을 허용 얻을 전에,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주사위보고 본다. 당신은 시장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따라 하나 또는 두 개의 H1 바에서 TP 20-40을 시도 할 수 있지만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거래를 잃고 얻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천국은 t 아직 두 개의 연속 패배 거래 건너. USDCHF 때문에 그것의 큰 움직임에, 또 다른 좋은 통화입니다. 그들은 GBPUSD / USDCHF 다르게 이동 다른 쌍은 따로 연구해야합니다. 간극 만 한 PIP 이하인 이득이 갭이 큰왔다 상당히 크고 다른 시간되었으며 무역 잃은 여기서하여 EA 다시 I 보았던 많은 경우 될 필요가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